리뷰/영화 감상 후기

트와일라잇 시리즈 순서 '정확한 정리'

성호씨 2021. 1. 13. 19:09

트와일라잇 시리즈 순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으시면 트와일라잇 시리즈 순서를 알게 될 겁니다. 트와일라잇 시리즈 순서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트와일라잇 시리즈 순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와일라잇 시리즈 순서

 

트와일라잇은 동명의 소설 시리즈로 2005년에 출판되었고 10대 여성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다른 영화에서는 뱀파이어가 주로 악당이었지만, 트와일라잇에서는 인간과 늑대인간 사이의 이상한 대립과 분위기를 보여주면서 세련되고, 잘생기고, 예쁜 외모의 주인공으로 등장했습니다.

 

게다가, 주인공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로버트 패틴슨은 실제 관계로 발전했고 환상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묘한 인상을 주었을지도 모릅니다. 생각해보니, 영화 장르도 판타지, 로맨스, 액션에 속하는 것 같네요. 스포 없이 순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트와일라잇 시리즈 순서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에는 순서가 있습니다. 총 5개의 시리즈가 존재하며 순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트와일라잇 (1)

트와일라잇 표지

 

2008년, 인간 밸라와 뱀파이어 에드워드의 첫 번째 만남이 주요 주제입니다. 뱀파이어들은 인간의 피를 갈망하지만, 에드워드는 다른 뱀파이어들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싸우는 역할을 합니다.

 

뉴문 (2)

뉴문 표지

 

2009년, 벨라는 늙은 여자가 되는 꿈에서 깨어나지만, 그녀의 남자 친구인 에드워드는 영원히 젊음을 유지하고 결코 늙지 않을 깊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벨라는 에드워드 가족의 사랑을 받지만, 에드워드의 집에서 생일 파티를 하는 동안 새아버지의 공격을 받습니다. 그러고 나서 에드워드는 벨라가 그와 가까이 있으면 그녀가 위험에 처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떠나버립니다. 그리고 벨라의 오랜 친구 제이콥은 늑대인간입니다.

 

이클립스 (3)

이클립스 표지

 

2010년, 다른 뱀파이어들은 악의를 가지고 벨라를 죽이려고 하지만 에드워드와 제이콥은 맞서서 벨라를 보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흥미롭게 봤지만 내용은 산으로 간다고 많이 이야기합니다. 벨라와 에드워드 사이에 제이콥이 계속 끼곤 합니다.

 

브레이킹 던 part1 (4)

브레이킹 던 표지

 

2011년, 결국, 발라와 에드워드는 결혼합니다. 하지만, 인간 발라는 뱀파이어의 아이를 낳다가 죽지만, 에드워드는 뱀파이어로 변하는 독을 발라의 몸에 주입하고 뱀파이어로 다시 살아납니다.

 

브레이킹 던 part2 (5)

브레이킹 던 part 2 표

 

2012년, 다른 뱀파이어들은 에드워드와 벨라의 아이를 해칠 음모를 꾸미고 있고, 마지막 전쟁을 벌입니다. 마지막 시리즈입니다. 결말은 직접 확인해보시는 게 좋겠죠?

 

최종 정리

  1. 트와일라잇
  2. 뉴문
  3. 이클립스
  4. 브레이킹 던 part1
  5. 브레이킹 던 part2

 

참고로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유용한 글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정확한 정리'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mr-seongho.tistory.com

 

왓챠 피디아가 영화 추천을 잘 하는 9가지 이유 (앱 사용 후기)

왓챠 피디아를 오랜 기간 동안 써봤는데 이 집 참 영화 추천을 잘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앱이 될 것 같아서 왓챠 피디아라는 앱의 장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이 앱

mr-seongho.tistory.com

 

 

주말에 하루 만에 다섯 개의 시리즈를 다 보았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집중한다면, 여러분도 하루 만에 정주행 가능하십니다. 영화 트와일라잇의 모든 그래픽 사운드 트랙이 좋았습니다.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 순서를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