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꿀팁

소름 돋는 연애 심리테스트 3가지

성호씨 2020. 10. 13. 15:28

소름 돋는 연애 심리테스트 3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시면 나의 연애 심리에 대해서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니까 소름 돋는 것을 주의하세요!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연애 심리테스트

 

"나는 어떻게 사랑하는가?", "나의 연애 분석", "연애할 때 나는 어떤 사람인가?"에 대한 정답을 드리고 있습니다.

 

 

1.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 - 나는 어떻게 사랑하는가?

빛을 받는 손

손을 쫙 편 뒤 엄지손가락을 접고, 나머지 손가락으로 엄지손가락을 감싸듯이 주먹을 쥐어보세요. 이제 손가락을 하나만 폅니다.
어떤 손가락을 피셨나요?

 

결과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의 더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더보기

엄지 : 사랑 밖에 모르는 일편단심 민들레
검지 :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사랑꾼
중지 : 육체적 사랑을 중요시하는 욕망 덩어리
약지 : 힘들고 슬픈 사랑을 하는 비련의 주인공
새끼 : 동화 속 순수한 사랑을 꿈꾸는 이상주의자

 

 

2.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 - 나의 연애 분석

샤워기

샤워할 때 어디부터 씻나요?

  1. 머리부터 감는다.
  2. 세수부터 한다.
  3. 몸부터 씻는다.
  4. 양치질부터 한다.

 

결과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의 더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더보기
  1. 주변 사람들이 하자는 데로 이끌려 다니는 스타일입니다. 겉으로는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 같지만 속으론 속앓이하고 있습니다. 이런 성격은 이성을 만날 때도 마찬가지이며 이성에게 휘둘리는 편입니다. 감정표현을 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2. 순수한 마음을 갖고 있으며, 이성에게 헌신적이고 순종적입니다. 배려를 잘하고 받는 것보다 베푸는 것이 먼저인 사람입니다. 순수한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는 것이 필요합니다.
  3. 겉모습을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입니다. 이성을 볼 때도 패션 감각, 얼굴 등을 중요시합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이성이 나타나면 그 사람에게 올인하는 스타일입니다.
  4. 지적 호기심이 높으며 매사에 신중합니다. 너무 신중한 탓에 연애 시작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으나 연애를 시작하면 지적인 탐구나 상대방에 대해 많은 것을 발견하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3.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 - 연애할 때 나는 어떤 사람인가?

포트럼프 카드

트럼프 4장 중 무엇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결과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의 더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더보기
  1. 인기 많은 사람
  2. 터프한 사람
  3. 누구에게나 친절한 사람
  4. 대범한 사람

 

 

 

소시오패스 심리테스트도 하고 싶다면?

소시오패스 특징 및 테스트 (feat. 설마 나도 소시오패스?)

 

가스라이팅 용어를 알아보자

가스라이팅 뜻 및 8가지 예시 (+ 징후, 극복법, 처벌) 알아보기

 

소름 돋는 심리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연애 심리 테스트 도움이 되셨나요?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심리 테스트는 어디까지나 재미로 봐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구독,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