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영화 감상 후기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정확한 정리'

성호씨 2020. 12. 6. 19:22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지금 왓챠 플레이에서 해리포터 시리즈 모두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해리포터를 보고 싶은 분들은 왓챠 해리포터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해리포터 시리즈에는 순서가 있습니다. 총 8개의 시리즈가 존재하며 아래에서 정확한 순서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1)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표지

2001년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로 시작된 해리포터 시리즈는 해리포터가 호그와트의 마법학교에 입학하면서 시작됩니다. 지하에 영생을 가져다주는 마법사의 돌이 저장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해리포터의 부모를 죽인 볼드모트도 마법의 돌을 노리고 있으며, 그 싸움은 볼드모트로부터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지키기 위해 시작됩니다.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2)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표지

다음 해 해리포터는 2002년 비밀의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해리포터는 여름 방학에 꼬마 집 요정으로부터의 싸움으로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왔는데, 그곳에서 볼드모트의 본색을 알게 되고 볼드모트의 뱀 바실리스크와 싸웁니다.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3)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표지

2년 후,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2004년에 개봉됩니다. 볼드모트를 해리 포터의 부모에게 갈 수 있도록 도와준 시리우스 블랙은 아즈카반의 감옥을 탈출해 해리포터를 찾았고, 해리포터는 루핀이 가르쳐준 패터러스 마법으로 아즈카반의 가드 디멘터와 맞설 수 있는 힘을 가졌습니다.

 

해리포터와 불의 잔 (4)

해리포터와 불의 잔 표지

2005년,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호그와트의 전설적인 행사인 트라이위저드 토너먼트를 주최했고, 각 학교를 대표하는 챔피언이 세 명 있지만, 해리의 이름은 괴블렛에서 만들어졌고 볼드모트와 네 번째 챔피언으로 만났습니다.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5)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표지

2007년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그리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리틀 휘잉의 디멘터들의 공격으로 시작됩니다. 해리는 볼드모트가 다른 사람들이 살아있는 동안 아무도 살 수 없다는 예언을 따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 (6)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 표지

2009년, 해리포터와 혼혈 왕자는 파이브스의 수업을 받은 후 이상하게 주석이 달린 학교 교과서를 손에 넣었습니다. 말포이는 볼드모트의 증서를 실행하려고 하고 덤블도어와 해리는 어둠의 신을 완전히 파괴할 방법을 찾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 1부 (7)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 표지

해리포터 시리즈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2010년,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부, 론과 헤르미온느는 볼드모트의 불멸의 비밀을 발견하고 파괴하기 위해 해리와 함께 떠납니다. 해리와 볼드모트의 영혼은 연결되어 있고, 해리는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 2부 (8)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표지

해리포터 시리즈는 2011년에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로 끝납니다. 한 마리의 호크룩스를 파괴하고 세 마리의 죽음의 성도들의 중요성을 발견한 후, 이 그룹은 강력한 장로 지팡이를 얻은 볼드모트를 물리칠 또 다른 호크룩스를 찾고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것은 어둠의 힘에 대한 마지막 저항을 위해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온 해리와 그의 동료들의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이 모든 영화 시리즈를 왓챠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왓챠 해리포터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왓챠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watcha.com

 

 

 

최종 정리

  1.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가 있습니다.
  2. 보고 싶은 분들은 왓챠 해리포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유용한 글

 

왓챠 피디아가 영화 추천을 잘 하는 9가지 이유 (앱 사용 후기)

왓챠 피디아를 오랜 기간 동안 써봤는데 이 집 참 영화 추천을 잘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앱이 될 것 같아서 왓챠 피디아라는 앱의 장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이 앱

mr-seongho.tistory.com

 

 

마법사의 세계를 바탕으로 한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는 해리포터가 볼드모트와 어떻게 싸우고 성장하는지 이야기합니다. 원작 소설의 선풍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영화가 제작되었고, 영화 시리즈도 꽤 성공적이었어요.

 

해리포터 시리즈를 처음 소설로 보았을 때, 놀랍고 신비로운 세계와 그의 성장을 가슴 따뜻한 시각으로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소설을 다 읽는 것이 너무 아까워서 천천히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동네 만화방에서 700원 정도 빌려서 그날 밤늦게까지 책을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것은 10년 이상 전의 일입니다.

 

다시 왓챠 플레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왓챠 해리포터 보시는 거 어떠신가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를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왓챠 해리포터 보고 싶지 않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

댓글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