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꿀팁

토끼 테스트 바로가기 (나는 무슨 토끼일까? MBTI)

성호씨 2021. 2. 10. 18:33

토끼 테스트 바로가기

토끼 테스트 MBTI 유형, 나는 무슨 토끼일까?

_

 

토끼 테스트는 독립서점의 부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책 읽는 마을 빌리지'가 만든 심리테스트입니다.

여러분의 성격을 알려주며 자신의 개성에 맞는 독립서점을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여러분은 책을 많이 읽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서점에 가면 베스트셀러 코너를 기웃거리면서 한두 권의 책을 집어 들고 재미있어 보일 때 삽니다.

기본적으로 재미와 내용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독립 서점도 숨겨진 보물을 찾는 즐거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 유형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일까

 

토끼 테스트를 하고, 여러분의 성격을 닮은 여덟 마리 토끼 중 하나를 찾고, 독립 서점에 대한 추천을 받으면 재미있을 것입니다.

 

지금 테스트를 하러 갑시다.

 

 

토끼 테스트 바로가기

우선 토끼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을 시도합니다.

 

참고로 이 글에서 토끼 테스트 주소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토끼 테스트 메인

 

토끼 테스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테스트 시작하기' 버튼이 초록색으로 눈에 들어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테스트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토끼 테스트 질문 1

 

그러면 질문들이 나오는데 저는 "동네 책방에 들어간 당신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이라는 질문이 나왔습니다.

원하는 답변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1/10을 보아하니 질문은 총 10개가 되겠습니다.

 

토끼 테스트 질문 2

 

이렇게 계속해서 질문이 나오고 반복해서 답변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몰랐던 지식을 얻고가고 싶을 때"를 선택했습니다.

 

토끼 테스트 결과 로딩

 

10번 답변을 완료하면 토끼가 결과를 분석하기 시작합니다.

금방 끝나기 때문에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토끼 테스트 결과
클릭해서 확대하고 모바일인 경우 엄지와 검지를 이용하여 줌인합니다.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21세기 콜롬버스 토끼 유형이 나왔습니다.

 

해시태그리스트형 설명으로 제가 어떤 토끼인지 알려줍니다.

 

최고의 파트너

 

최고의 파트너에 대해서도 알려줍니다.

 

추천하는 독립서점

 

독립서점도 추천해주기 때문에 다음에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더 알아보기' 버튼을 이용하셔도 좋아 보입니다.

 

토끼 테스트 공유

 

마지막으로 결과를 친구들과 나눌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쉽게 쉽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링크 복사로 공유하시면 됩니다.

필수는 아닙니다.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은 '테스트 다시 하기'를 눌러도 좋겠네요.

 

또한, 테스트를 처음부터 진행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주소 : billage-test.web.app

 

 

토끼 유형 모음

토끼 유형
클릭해서 확대하고 모바일인 경우 엄지와 검지를 이용하여 줌인합니다.

 

토끼 유형은 총 8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파티의 중심, 나는야 인간 미러볼
  2. 팔방 X 팔방 64방미인
  3.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
  4. 단호박 먹은 CEO
  5. 21세 콜롬버스
  6. 세계 4대 성인 그리고 바로 당신
  7. 해바라기 말고 친구바라기
  8. "숙제 있었는데요?" 모범생 반장

 

다른 재미있는 심리 테스트도 있으면 좋을 거 같네요.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포스트

소울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푸망)

연애력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푸망, 아마시아)

무료 직업 적성 테스트 사이트 총정리

소름 돋는 연애 심리테스트 3가지

 

 

화재의 토끼 테스트 재미있었나요?

 

나는 무슨 토끼일까?

MBTI 토끼 테스트 바로가기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개